기안84 this and that




기안84 
본명 김희민 

숙지고등학교
수원 호우와자명 미술학원 다니셨다고함.
수원대 조형예술과 중퇴라고 나오지만 14년 복학했다고


  • 그런데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와 함께 오토바이를 타고 가는 장면이 나갔는데, 그의 오토바이에 번호판이 없다는 게 딱 걸려서 한 네티즌에 의해 고발당했다. 분당경찰서에서 차량등록사업소에 행정 처분을 의뢰했고, 결국 벌금을 낸 후 번호판을 붙였다고 한다. 

  • 현재 거주지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 청솔마을 한라3단지이며, 전세가는 약 3억3천이라고 한다.


https://namu.wiki/w/%EA%B8%B0%EC%95%8884
나무위키보니까 역시 네티즌들.. 모르는 정보가 없네-_-...


아무튼 
복학왕 넘나잘봤음(요즘은 안보고있지만 다음에 봐야지-_-)
나혼자산다 출연이후 완전 대세남이 된 기안84님

기안 작가님의 작품들엔 
세상을 바라보는 뭔가 따뜻한 시선이 있음.
재미도 있고 ㅋㅋㅋㅋ

아무튼 기안 작가님 넘 매력터지시는 분...
멋있음...


현재 페북과 블로그는 거의 중지상태인듯 
https://www.facebook.com/heemin.kim.58
http://blog.naver.com/khmnim84/

이 사진도 몇년된 사진으로 보임...ㅋㅋ
사진은 누가찍었는지??..내가 더 잘찍어줄수있는데..ㅋㅋ
집중하는 기안 작가님의 모습♡
그런데 상의탈의는 왜...??
사실 넘 좋구요ㅋㅋㅋ

사진 2011년도 인터뷰 사진 [출처: http://karis86.blog.me/20142270407] 


현재는 술과 인스턴트 음식.
 일에 대한 스트레스로 살이 약간 붙으신듯..

나혼자산다에 전현무랑 같이 고등학교 졸업앨범 보는 장면에서
졸업사진 공개했을때 
완전 허걱함.. 존잘..날렵한 턱선과 코..
지금과는 사뭇다른 느낌..날카로운 이미지임

기안 작가님. 앞으로도 좋은 작품 기대합니다. 
응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