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qlo] magic for all icons ut_mickey F reVieW★



[uniqlo] magic for all icons UT(그래픽T.반팔) mickey F
color: black
유니클로에서 현재 세일중인
미키 그래픽 티
미키 조그마하게 있어서 캐릭터가 부담스럽지 않다.


++ 가격은 행사가 5,000원 ! 가격도 굿
재질은 여름에 입기좋은 시원한 재질
오버핏을 선호하는 나에겐 사이즈도 좋았다
재구매 의사 있는 제품! ★ ★ ★ ★ ★


하지만 아래 두제품은 재구매 의사 없음
U크루넥T(반팔)20SS / 색상:00 WHITE
구매가 9,900원
기본 흰 반팔으로 활용코자 샀다
-여름에 입기엔 다소 더운 두께감
-사이즈가 뭔가 아래쪽이 폭이 좁게 나온듯하다. 핏감이 나에겐 별로 였다.

가을겨울 이너로 적당할듯함

U오버사이즈크루넥T(반팔) / 색상:69 NAVY
가격 12,900원
이것 역시 재구매의사 없다
컬러도 별로다 ㅜ 블랙이랑 화이트가 빠져서
아쉬운대로 네이비를 픽했지만 역시 별로ㅜ
사이즈는 적당하다. 남자옷이라 그런가
뭔가 어좁인 나에게 어깨가 넓어보이는
핏감이다

-두께가 엄청 도톰하다 여름에 입었다간
사우나할정도임ㅋㅋㅋ재질도 그닥 뭔가 별로
-겨울에 입으면 따뜻(?)할거 같은 반팔티
이것역시 가을겨울 이너용으로 입으면 될듯
솔직히 왜샀나 싶다 ㅜㅜ
돈낭비했음

일본불매 분위기가 지속되고 있다는데
글쎄.. 유니클로는 예외인가 ???
사이즈도 없고 죄다 품절;
코로나때문에 온라인 판매가 더 잘되는건지
쩜쩜쩜...